대구입냄새 대구역류성식도염 입 열기가무섭다면


나도 모르는새 내입에서 악취가 나고 있었다면?

상상만해도 끔찍한 일일겁니다.

하지만 이건 남의일 만이 아니예요.

내입에서나는 대구입냄새는 나 스스로는 알기가 어렵기 때문에

누가 말해주기 전에는 쉽사리 인지하기 어렵습니다.




하지만 입장을 바꿔놓고 생각해보면,

"저기...니입에서 입냄새가 나는것같아" 라고 말하기가 얼마나 어려울까요?

상대방을 위해, 그리고 서로의 관계개선을 위해

좋은마음으로 하는 말이지만 상대방의 마음에 상처를 주게될까봐

쉽게 말하기가 어렵습니다.




스스로에게  문제를 아는것도 쉽지 않은 일이지만

더 큰 문제는 자기 입에서 대구입냄새가 나는 것을 알게되었다해도

이것을 고치기위해 양치를 열심히 하는것 말고는 방법을 모른다는게 더 문제!




양치를 아무리해도 내입에서 냄새가 난다!하면 이것은

잘못된 양치습관이 문제가 아닙니다. 심지어 대구역류성식도염까지

가지고 있다면 이제 구취와 대구역류성식도염을 묶어서 생각해야 하는데요.




왜냐하면 대구입냄새와 대구역류성식도염은 같은 원인에서 

기인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바로 원인은 몸속, 위장에 있기 때문인데요.

한방에서는 대구입냄새의 원인을 위에서 발생한 위열 로 보고있는데

위장 안에 조금씩 축적되어있던 열기가 상부로 올라와서 

대구입냄새와 대구역류성식도염을 발생하게 하기 때문입니다.




나의 위장에 열이 가득하고 끈적~끈적한 기운을 담고있다면

상부로 이 열이 점점 올라오게되는데,

이런열은 왜생기느냐! 열이많은음식, 기름지고 매운음식을

지나치게 자주 섭취했을때 생기게 됩니다.




이것만이 아니죠!

소화기관의 문제 뿐만 아니라

호흡기질환을 가지고 있을때도 대구입냄새와 대구역류성식도염이 생깁니다.

비염/축농증.후비루/편도선염/인후두염/기관지염/폐렴 등의

질환이 있을 경우 80%이상의 확률로 생깁니다.




이렇게 원인이 다양하기 때문에 대구입냄새와 대구역류성식도염을 가진 

환자분들은 나의 질병의 원인이 무엇인지 확인하기위해

대구입냄새 치료한의원에 내원하셔서  확실한 치료방법을 

처방받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