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안면홍조 겨울만되면 붉어지는내볼







건조한 공기 차가운 바람이 불어오면서 부쩍 겨울이

눈앞에 다가왔다는 생각이 드는 요즘

갑작스레 양볼이 붉어지는 대구안면홍조 증상으로

예.그.린을 찾아주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누구에게나 나타나는 증상도 아니고

누구나 보고 모두에게 보여지는 얼굴! 이얼굴에

증상이 확연하게 드러나는 질환이기 때문에

더더욱 고충을 겪는 대구안면홍조








이런 대구안면홍조는 얼굴의 피부 특히 양쪽볼이 가장 심하게

붉어지면서 열감을 느끼게 되며

이 증상이 심하면 몸 전체로 퍼져나가기도 합니다.

피부속에 있는 우리의 혈관은 팽창했다가 수축했다가를

끊임없이 반복하는데 얼굴피부 아래에 있는 혈관은

특히나 얇아서 붉어진것이

더더욱 눈에 쉽게 띄입니다.









이 대구안면홍조는 찬바람을 갑자기 맞을경우 더 심하게

나타나는 증상을 보이기 때문에 더 각별한

치료와 관리가 필요한 질환입니다.








혈관에 운동장애를 겪으면 서서히 탄력이 떨어지면서

증상이 나타나기 시작하고 더 심해지게 되는데

대구안면홍조라는 질환은 온도차가 크면 클수록

혈관의 수축과 팽창이 더 크게 나타나 문제가 생깁니다.








이런 대구안면홍조는 기후때문이 아니라도

체질이나 환경, 호르몬의 변화 그리고 연령 등

굉장히 다양한 원인에 의해 발생되기 때문에

그 원인에 맞는 치료를 하는것이 아주 중요한 질환입니다.









보통 오장육부에 문제가 있어 대구안면홍조가

오기 쉬우므로 몸속에 있는 열을 제거해주고

독소를 없애주는것이 중요하고 기혈회복과

올바른 혈액순환이 되게 도와주는것이 가장 중요한 치료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대구안면홍조 치료를 위해서는 예.그.린의

대구안면홍조 치료한약을 체질에 맞게 처방받아

복용하면서 침치료로 몸속내부원인을 치료하고

일상생활에서 역시 급격한 온도변화가 생기는곳의

출입을 피하고 수면을 충분히 취하며 외출할때

자외선을 차단하는것과 같은 

기본적인 생활관리까지 해주면 좋습니다.








붉게 타오르는 나의 대구안면홍조

예.그.린과 함께 치료하세요.